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통영관광개발공사 QR코드

고객의 소리

제목 [답변] 통영청소년체육센터 수영장 저녁 마지막 타임 이용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11-05
통영체육청소년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수영장은 내외부 온도차로 인한 수영장내 수증기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공조기를 상시 가동중에 있어 윗 공기가 차갑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최근 갑작스런 기온저하로 외부공기 개방율을 많이 낮췄으나 여기서 더 낮출 경우 공기순환이 이루어지지 않아 수증기 발생이 증가하며 이에 따라 내부 이산화탄소 농도 상승, 습기 및 곰팡이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공조기 가동은 수영장 운영상 부득이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오후시간부터는 되도록 창문을 열지않도록 하고 수온조절 및 따뜻한 바람주입 등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여 즉각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지난 10월 4일부터 14일까지 11일동안 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만족도 조사를 실시 하였습니다. QR코드 안내문 및 설문조사지를 안내 데스크에 상시 비치하였으나 안내를 받지 못하셨던거 같습니다.
 
조사에 대한 안내가 미흡했던점 사과드리며 다음 설문조사시 직원들이 좀 더 적극적으로 안내할 수 있도록 당부하겠습니다.
 
샤워실 및 계단의 경우 수시로 물 청소를 실시하지 않을 경우 샤워제품등으로 인해 미끄러워져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이에 안전상의 이유로 영업시간 내 수시로 미끄럼 및 이물질등을 확인하여 청소토록 하고 있습니다.
 
수영장의 안전과 청결을 위해 이점 너그럽게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마감청소는 수영조 퇴장시간인 20시 40분 이후 시작되오니 안심하시고 마음껏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통영체육청소년센터 안내실(055-643-666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수영 마지막 타임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추워지는 날씨에 특히 아침 저녁으로는 매우 쌀쌀한데
문을 닫아주지 않으시더군요...... 저만 춥나 싶어 보면 강습 하시는 분들도 춥다고 다들 한마디씩 하시더군요
노천 온천도 아니고....... 윗 공기가 참... 많이.... 쌀쌀하더군요....
누가 닫으시는 지는 모르겠으나... 저녁시간에는 좀 닫아주시는 센스를 발휘하신다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청소를 너무.... 일찍 하시더군요
직장인의 칼퇴란 소중하지요... 이해합니다.
그래도 상도덕이라는게 있지요.... 
8시 5분에 계단 물청소 하시는 것도 봤습니다.... 갈수록 일찍 하시더군요.....
이건 나가라는거지요... 눈치보여서... 어디 수영장 이용 하겠습니까?
여자 샤워실도 이야기 들어보니.... 씻고 있는데도 물청소 하신다고 하시더군요....
이건 좀 아니지 않습니까?
수영장 퇴수가 40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30분 정도에 시작해도 칼퇴하는데 무리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보는 사람들도 이해 할겁니다.. 그리고 눈치껏 나갈껍니다.
그런데 8시 15분 전은 좀 너무 하신거 아닙니까?
안전분들도 청소하실때 그렇게 일찍 하시고 거의 뭐 앉아 계시고 
돌아다니시며 근무하시는 분 본게 손에 꼽는 것 같습니다. 
뭐 앉아서 볼수도 있지요.. 하지만... 일반적으로 움직여야 할 시간에 앉아 계시고
일찍 하지 않아도 될 일에 일찍 움직이시고....
차라리 마지막 수영타임을 받지 말지 그러십니까?
어느 정도껏 해야 이용인들도 이해를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이해를 할래야 할 수 없을 정도로 일찍 청소를 하시면 눈치 보여서 
이용 하고 싶어도 할 수 없지 않을까요? 
수영장측에서는 그걸 노리시나요?
또한 얼마전 종이로 고객의 소리 민원 접수 받던데...
한 이틀 했나요? 하려고 하니 없더라구요?
최소 일주일은 받아야 하지 않나요? 비치해두고? 그럴꺼면 민원 조사는 왜 하나요?
거기에도 제가 알기론 지금 제기하는 이런 민원이 여러건이 있었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비단 저만 이런 불만을 제기하고 생각하고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그런데.... 전혀 개선이 안되고 더 빨라지는건......
고객의 소리는 그냥 절차상 받는거죠?
서로 이해할 수 있는 선에서 행동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런 민원 들어온다고 기분 나빠하지만 말고 
이용객이든 직원이든 개선 할 건 개선하고 체크할건 체크하며 서로서로 기분 좋게 이용 할 수 있는 
수영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글 ▲   통영청소년체육센터 수영장 저녁 마지막 타임 이용시....
이전글 ▼   디피랑 할인 문의
  • 경영전략. 대한민국 NO1 공기업
  • 오시는길. 대한민국의 나폴리 통영 그곳으로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