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저희 공사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드벤처타워 이용에 대해 안내를 드릴 때 운영시간 정보까지 상세하게 알려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고객님의 아쉬운 점에 대해 부가 설명드리면 하계근무시간은 주중과 주말 등 변경사항이 있으나 늘 고객들이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근무시간은 고객들이 가장 적절히 이용할 수 있는 시간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문의해주신 환불에 대해 말씀드리면 이미 사용한 티켓에 대해서는 부분환불이 불가합니다. 하지만 저희 직원과의 소통이 잘 되었다고 한다면 현재와 다른 결과가 있을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여 적절한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답변 확인 후 저희 공사로 다시 연락을 주시면 상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며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1544-3303 또는 고객의 소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안녕하세요 8월 9일 통영케이블카와 어드벤처를 이용하려고 했던 관광객입니다.
네이버에서 2개 패키지로 20900원에 구매 할수가 있어서 구매를 하였고,
통영케이블카에 4시반쯤 발권을하고
5시반쯤 어드벤처를 이용하려했으나 5시 마감이라고 이용하지 못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러 갔을 때, 직원분께 케이블카 타고 내려와서 어드벤처타워 이용하려고 하는데 발권은 어디서 해야하는지 여쭤보았고, 누가봐도 어드벤처타워를 이용할 예정인 관광객이였는데,
직원분들끼리 운영시간이 전혀 공유가 되어있지않은지 왕복 1.4만원에 다녀올수 있는 케이블카를 어드벤쳐타워를 이용하지 못해서, 20,900원이라는 가격에 이용을 하게되었네요..;;
만약에 직원분이 어드벤처타워 마감시간을 알고계셨다면 4시반에 케이블카 발권할때 곧 어드벤쳐 타워 마감시간이라고 귀뜸해주셨으면 둘 다 이용했을 수 있을것 같은데, 관광객으로서 너무 허무합니다.
부분환불을 하려했으나 그것도 불가한것 같구요
미리 시간을 확인 못한 저의 잘못도 있지만 직원분들 내부적으로 같이 운영하는 시설에 대해서는 얼라인이 되어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처럼 더 많은 금액을 내고 일부밖에 이용 못하는 관광객이 없으면 합니다.
어드벤처타워 이용하려고 장갑까지 챙겨갔는데 황당했습니다.
여름인데 5시 발권마감 6시 운영 종료도 관광지에서는 좀 안맞는 시간인것 같습니다. (하계 운영은 보통 해가 길어서 더 늦은시간까지 운영하지않나요?)
관광객으로서 너무 아쉬운 마음에 글 적어봅니다. 마감시간을 똑같이 운영하던가, 아니면 같은 부지 내에 있는 관광시설 앞에는 꼭 마감시간을 적어두면 좋겠네요
일부 시설을 이용한것에 대해서 일부 금액 환불처리가 가능한지도 문의드리고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