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통영관광개발공사 QR코드

고객의 소리

제목 [답변] 어드벤쳐타워 안전관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0-13
고객님, 통영어드벤처타워 이용과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민원 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통영어드벤처타워 시설은 안전수칙을 준수하기 위하여 코스 이용에 앞서 사전교육 진행(안전장구 착용포함)을 현장직원이 직접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의 시설 이용 시 안전요원은 상시 배치되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전교육 설명에서 이용자에게 퀵점프 이용 시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있으며, 고객 대기공간인 건물 2층에도 상기 내용을 게시하여 이용자 및 보호자들께 관련 내용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연휴기간에 많은 고객님들의 방문으로 고객님의 대기시간이 길어진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적재적소 인력배치, 현장 설명강화(이용자에 대한 설명) 및 시설 내 안내방송 강화(보호자에 대한 설명)를 통해서 고객님들의 불만을 최소화하고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족 여행으로 통영을 찾아주시고, 어드벤처타워까지 찾아주셨는데 좋은 추억을 남겨드리지 못한 점 거듭 사과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통영관광개발공사(1544-330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원문내용 ----------------------

이번 연휴에 통영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이 어디벤쳐타워 체험을 하고 싶다고 하여 결재를 하고 
시작은 좋게 하였습니다. 
하지만 3층 마지막에서 아이가 기다리는데 
안전요원은 오지 않고 계속 기다려야 했습니다. 
기다리는 것은 얼마든지 할수 있습니다. 
인원이 모여야 도르레 같은것을 타고 내려 온다고 하면
또 그것이 거기의 규칙이라면 얼마든지 규칙에 맞추어 기다릴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다리는 동안 3층 저기에는 안전요원이 없었습니다. 
통로가 한군데로 사람들이 오는것이 아니라
3면 이상으로 사람들이 저쪽으로 와서 기다렸다가 도르레를 타고 내려오는 것인데
안전요원없이 아이들만 10분이상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항의를 하였지만 기다리라고만 대답을 들었습니다. 
안전요원이요?
밑에서 3명에서 이야기 하고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저기 높이에서 떨어지는 사고가 없어야 겠지만
사람일은 모르는것입니다. 
아이들이 저기에서 느꼈을 공포감
또한 
어른들이 바로 앞에서 보고 있었을 아찔한 시간

정말 너무 했습니다. 
무작정 기다리라고 하는건 아닌것 같아요
정말 개선이 필요합니다
요즘 안전이 중요시 되는 시절인데
이건 정말 아닌것 같아요
항의했을때 사과는 커녕 기다리라고는 대답만 듣고
화가 정말 났습니다

다음글 ▲   [답변] 직원불진절
이전글 ▼   [답변] 디피랑 및 케이블카 이용권 관련 문의
  • 경영전략. 대한민국 NO1 공기업
  • 오시는길. 대한민국의 나폴리 통영 그곳으로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