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먼저 통영어드벤처타워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민원 주신 애용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시설 이용 중 기상악화(비) 발생 시 현장에서는 고객의 시설 이용 여부를 확인하고 고객의사 결정에 따라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고객님과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게 되었는데, 이유 불문하고 현장에서의 미흡했던 부분에 대해서 다시 한번 더 사과드립니다. 민원이 있었던 해당 직원을 포함하여, 어드벤처타워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주기적인 친절교육 강화를 통해 고객 접점에서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재입장 관련 고객 안내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과 직원간의 의사소통에서 애매한 부분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더 사과드리며, 기타 문의사항 있으시면 통영관광개발공사(1544-3303)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원문내용 ----------------------
명품공기업 인데 어드벤쳐스 직원은 깡패를 채용했네요. 10월3일14경 어드벤쳐타워에 루지타고나서 애들이 3년전에타본 어드벤처타워를 타려갔는데 30분정도 타다가 비가와서 직원분이 오라가서 링크를 풀어주니 비가오니깐.위험해서 비가 그치면 타겠지 하고 피자를 시켜먹고 기다렸어요.비가덜오고 다른사람들이 타길래 다시못탄다해서 얼마탔다고 못타게 하는야 하고 음성을 높이니깐.직원한사람도 같이 고함을 치기래 야임마어디 같이 고함질려 야임마 하니 직원도 야이마 하면서 막달려들어서 한참 시비를 했어요.안태워준다 하길래 먼저 화가나서 야임마 너몇살이데 하니 나이무슨 상관있노 하면서 욕을같이 했어요.처음부터 30분가량탓으면 태워주면 아무 상관이 없는것을 욕을 하면서 싸웠지만 명품공기업에서 이런저질같은 직원이 통영시 어드벤쳐타워를 욕먹이고 있으니 교육을 철저히 고객한테도 상세한 설명도 하고 규정을 설명해야 고객들이 납득이 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