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직원불진절
작성자
최순관
작성일
2023-10-04
명품공기업 인데 어드벤쳐스 직원은 깡패를 채용했네요. 10월3일14경 어드벤쳐타워에 루지타고나서 애들이 3년전에타본 어드벤처타워를 타려갔는데 30분정도 타다가 비가와서 직원분이 오라가서 링크를 풀어주니 비가오니깐.위험해서 비가 그치면 타겠지 하고 피자를 시켜먹고 기다렸어요.비가덜오고 다른사람들이 타길래 다시못탄다해서 얼마탔다고 못타게 하는야 하고 음성을 높이니깐.직원한사람도 같이 고함을 치기래 야임마어디 같이 고함질려 야임마 하니 직원도 야이마 하면서 막달려들어서 한참 시비를 했어요.안태워준다 하길래 먼저 화가나서 야임마 너몇살이데 하니 나이무슨 상관있노 하면서 욕을같이 했어요.처음부터 30분가량탓으면 태워주면 아무 상관이 없는것을 욕을 하면서 싸웠지만 명품공기업에서 이런저질같은 직원이 통영시 어드벤쳐타워를 욕먹이고 있으니 교육을 철저히 고객한테도 상세한 설명도 하고 규정을 설명해야 고객들이 납득이 기지요.
다음글 ▲
[답변] 디피랑 이용문의
이전글 ▼
어드벤쳐타워 안전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