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날씨 악화인데 통영 케이블카 요금 정상 가격 받는건 너무 심합니다
작성자
채수경
작성일
2023-07-13
오늘 통영케이블카 이용 했습니다
정상 올라가는 도중부터 앞이 하나도 안보일정도로
로안개가 심했습니다
정상 올라갔는데도 앞이 하나도 안보였는데요
요이럴때 요금을 정상으로 다 받아서 너무너무 돈이 아까웠어요
요너무 한거 아닌가요...?
다음글 ▲
케이블카 직원(여경숙님 외)분들 칭찬합니다!!
이전글 ▼
제16회 정남진장흥물축제에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