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습득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습득물센터 (2024년)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제목
케이블카 직원(여경숙님 외)분들 칭찬합니다!!
작성자
이희수
첨부파일
customer_2023-06-22_20230622_154935.jpg
(2,916,972bytes)
작성일
2023-06-22
안녕하세요! 3박4일 통영을 여행하며 엄마와 함께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온 경기도민입니다. 6월20일 오후에 케이블카를 타고 찍어주시는 사진을 구매하고 넣을 가방이 마땅치않아 하산할때 찾아가기로 하고 5시가 좀 넘어서 찾으러갔는데 말없이 퇴근을 하신거예요...ㅠㅠ 하행편 직원분들이 아무도 모르고 계셨지만 다같이 이리저리 연락하고 찾아주신 덕분에 상행편 1층에서 사진찍어주셨던 여경숙 직원분께서 사진을 갖고 기다리신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사진이 저희가 골랐던 사진이 아닌거예요.. 사진찾느라 기다린것도 있고 매우 당황스러웠지만 이미 퇴근해버려서 어쩔수없다 생각하고 가려는 찰나 여경숙 직원분께서 너무 죄송하다며 여행에 불편함을 드린것 같다며 대신 사과하시면서 원래 골랐던 사진을 찾아 우편으로 보내주기로 하셨어요. 전혀 기대하지않았던 뜻밖의 친절에 너무 감동했습니다. 본인의 실수도 아닌데 발벗고 나서주신 그날의 하행편 근무자분들(성함을 전부 몰라 아쉽네요)과 여경숙 직원분의 친절로 덕분에 안좋은 기억이 될뻔했던 순간이 행복한 여행으로 기억되었습니다. 직원칭찬 포상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칭찬글도 하나쯤 있어야하지않을까요?^^ㅎㅎㅎ 모두 수고하시고 통영에 또 놀러갈게요~~
다음글 ▲
충무김밥...
이전글 ▼
날씨 악화인데 통영 케이블카 요금 정상 가격 받는건 너무 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