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충무김밥...
작성자
김경원
작성일
2023-06-12
통영이 좋아 먼거리임에도 틈날때마다 가고 있어요 갈때마다 드는 생각은 몇년이 흘러도 계속인것은 분명 문제가 있는것이기에 올려봅니다 충무김밥을 사서 먹다보면 싸지않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포장상태가 너무 열악합니다 비닐에 둘둘말아 뾰족하고 기는 꼬지를 주는데 먹을때마다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예요 앏은 비닐은 허술하기 짝이없고 먹을라치면 펼쳐서 넓은 공간을 필요로 하고 돈을지불하고 먹는 음식임에도 거지가 음식을 얻는먹는 그런 불편함이 있습니다 비싸게 판매될 음식이 아님에도 비싼가격에 너무도 허술한 포장상태는 함께간 외국지인에게 부끄러움을 느끼게 하는 모양새였습니다 이런상황을 알고도 묵인하는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작은것하나에도 감동을 또는 실망을하는 요즘 시대에 한번 생각해볼 문제라 이곳에 올려봅니다
다음글 ▲
[답변] 디피랑 이용안내 관련입니다.
이전글 ▼
케이블카 직원(여경숙님 외)분들 칭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