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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답변] 통영케이블카 하산 매표소 직원분 컴플레인 있습니다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1-21
우선,통영케이블카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통영케이블카를 이용하는 통영시민의 경우 「케이블카 이용 약관」에 따라 증명서를 제시한 경우에 한하여 할인 요금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증명서의 경우 주민등록증을 포함하여 통영에 거주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관련 서류 일체를 포함 합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날짜에 담당 직원이 통영시민 확인 절차 과정에서 대응에 문제 가 발생한 점 대단히 사과드립니다. 해당 직원과 매표 직원을 대상으로 증명서 확인 절차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이런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통영관광개발공사(☎1544-330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원문내용 ----------------------
안녕하세요.
통영시민 입니다 제가 22/08/28 경 미륵산 등산을 완료하고
하산시 케이블카 이용을 했습니다.
저 포함 통영시민1명 같이 매표소에서 표를 끊을려는데
제가 통영시민을 인증 할수있는 주민등록증을 가지고 오지 않아서
지인 1 만 통영시민 할인이되고 저는 실물 주민등록증이 없으면 (사진도 안된다고 했음 )
통영시민 할인이 되지 않는다고 하셔서
결국 10,500원을 지불하고 케이블카 이용을 했습니다 .
이부분은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저의 불찰이라 넘겼습니다.
하지만 오늘 제 지인으로 부터 한가지 소식을 들었습니다.
일행 4명이서 하산시 케이블카 이용을 했는데 표를 끊는 한 명 만 주민등록증을 확인 하고
일행모두 통영시민 할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같은 직원분 같아요 40-50대 여성직원 분 )
이런부분은 공정성이 없는 부분이 아닐까요 ..?
이렇게 따지면 통영시민 할인 기준이 무엇인가요 ? 그냥 그 직원이 판단했을때 확인도 제대로 하지않고
맞다 싶으면 그냥 해줄수 있는 건가요 ? 저는 통영 시민 임에도 불구하고 본 가격을 주고 이용 하였는데
이런부분을 확실히 공정성을 가져서 책임감을 지고 확인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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