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답변] 분실물 문의합니다(통영케이블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0-31
먼저 저희 공사에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의 소리와 유선상으로 문의주셨던 분실물은 현재까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향후 습득되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저희 공사에 대해 추가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1544-3303 또는 고객의 소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안녕하세요 2022.10.25(화) 오전에 통영케이블카 이용했습니다. 아기가 좋아하는 인형(노란색 강아지 인형, 어른손바닥 크기)을 케이블카 정상 탑승장소 또는 카페 인근 쉼터(폭포있는곳)에서 분실한 것 같습니다. 혹시 해당 물건 분실물 습득시 꼭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글 ▲
[답변] 산양스포츠파크 농구대 위치 정정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
[답변] 통영체육청소년센터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