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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답변] 가족여행 중 실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9-16
먼저 통영여행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통영케이블카의 경우 기상의 영향을 많이 받아 운영의 여부가 실시간으로 변경되어 시간대 예약이 힘든 상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티켓을 방문하신 순서대로 판매를 하고 있고, 탑승 대기 손님들을 위한 장소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저희 공사의 티켓 발권 운영에 있어 개선할 방안이 있는지 검토하여 반영해보겠습니다. 저희 공사에 대해 추가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1544-3303 또는 고객의 소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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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대 가족여행 중 티켓팅을 이런식으로 운영하는 공사 처음봄 대 실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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