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답변] 케이블카 탑승 문의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8-22
먼저 저희 공사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반려동물 탑승건에 대해 말씀드리면 탑승 가능합니다. 다만 탑승을 하실 때 반려동물을 케이지나 가방, 유모차 등에 넣으셔서 탑승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는 잘못 안내된 부분이 있어 현재 탑승 가능하다고 수정 완료하였습니다. 오해를 불러일으켜 죄송한 말씀드리며 저희 공사에 대해 추가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1544-3303 또는 고객의 소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안녕하십니까?
문의 사항이있어서 글을 적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싶어도 반려견이 있어서 이용을 하지 못했는데...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보니 펫 전용 케이블카가 있다고 보았습니다.
반려견도 같이 이용할수 있는건지 다시 확인 부탁 드립니다.
이용안내에는 반려동물 안된다고 있어서 어떤것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맞는쪽으로 홈페이지 수정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번 추석때 시골집에 갔다가 부모님 모시고 한번 가려고 하니
반려견 동반 가능한지 확인 부탁 드리며
어떻게 이용하는지도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
[답변] 케이블카 노후화에 대한 우려
이전글 ▼
통영체육청소년센터 복장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