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통영관광개발공사 QR코드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답변] 케이블카 노후화에 대한 우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8-19
통영케이블카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통영케이블카는 한국교통안전공단의 매년 1회의 정기검사를 통해 안전성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다른 케이블카에서는 실시하고 있지 않은 정기 점검일을 지정 (매월2회)하여 정비를 실시하는 등 케이블카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탑승하신 차량의 소음으로 불안감을 유발한 점 사과드리며 차량을 전량 재점검하여 케이블카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통영관광개발공사(☎1544-3303) 또는 고객의 소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케이블카가 너무 노후화 된거 아닌가 싶습니다 내려오는 시간 내내 삐걱삐걱거리는게 안전성에 대한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관광객이 불안하지 않도록 시설 점검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   디피랑 관련 문의
이전글 ▼   [답변] 케이블카 탑승 문의건
  • 경영전략. 대한민국 NO1 공기업
  • 오시는길. 대한민국의 나폴리 통영 그곳으로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