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답변] 케이블카 노후화에 대한 우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8-19
통영케이블카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통영케이블카는 한국교통안전공단의 매년 1회의 정기검사를 통해 안전성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다른 케이블카에서는 실시하고 있지 않은 정기 점검일을 지정 (매월2회)하여 정비를 실시하는 등 케이블카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탑승하신 차량의 소음으로 불안감을 유발한 점 사과드리며 차량을 전량 재점검하여 케이블카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통영관광개발공사(☎1544-3303) 또는 고객의 소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케이블카가 너무 노후화 된거 아닌가 싶습니다 내려오는 시간 내내 삐걱삐걱거리는게 안전성에 대한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관광객이 불안하지 않도록 시설 점검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
디피랑 관련 문의
이전글 ▼
[답변] 케이블카 탑승 문의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