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답변] 통영 케이블카 탑승 관련 민원사항(너무하네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8-09
고객님의 이용 불편 사항에 대한 내용은 해당 직원으로부터 확인을 하였고, 직원 본인은 그 언행에 대한 잘못을 인지하고 고객님께 사과 드리고 싶다는 말을 전달 받았습니다. 이 글을 빌어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리겠습니다.
추후 이런 언행의 재발이 되지 않도록 직원 교육에 더욱더 신경을 쓰도록 할 것이며 좋은 추억이 남아야 할 여행에서 언짢은 기억을 남게 해드려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댁네 평안과 건강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8월 2일 화요일 16시경에 케이블카 티켓을 끊었습니다.. 날씨가 좋지 않아 전망이 좋지 않다는 설명이 적힌 글을 보고 고민은 되었지만, 멀리서 왔기 때문에 표를 끊었어요.. 그런데 올라가려고 하다보니 아무래도 안개가 너무 짙고, 일행들도 탑승을 원하지 않아 환불을 부탁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매표소 직원분께서 "아까 날씨 안좋다고 말씀드렸잖아요" 라고 화를 내시는 게 아니겠어요? 여기까지는 참고 있었는데 이어지는 말씀.. "이상한 사람들이네" 정말 황당해서 말이 안나오더군요 아이도 같이 있었는데 너무하시는거 아닌가요? 환불요청이 금지된 권리도 아니고 통영의 가장 대표적인 명소에서 이렇게 관광객에게 면박을 주실수가 있는건가요? 너무나도 불쾌했습니다.. 아이들이 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뒤에 기다리는 분들이 많아서 그 자리에서 항의하진 못했지만 꼭 사과를 듣고 싶네요.. 단지 환불을 요청드렸다는 이유로 아이가 있는 일행을 싸잡아 이상한 사람들이라고 면전에서 무안을 주실 수가 있는건지.. 매표소 직원분은 평생 한번도 물건을 환불해보신 적이 없는지요 해당 직원은 주의를 하시고 다시는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기를 바라겠습니다
다음글 ▲
죽림 청소년센터 수영장 회원가입관련
이전글 ▼
[답변] 평림B구장 시계 수리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