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답변] 디피랑 관람 불편사항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8-05
고객님~
규정을 잘 지켜주신 고객님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데 대해 너무나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지적하신 대로 갑작스런 폭우로 인해 규정이 지켜질 수 없는 부분에 대해서는 홈페이지를 현실에 맞게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마음이 많이 불편해서 다시 디피랑을 방문하시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으시겠지만, 혹여라도 다시 한번 찾아오게 된다면 사무실 방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용은 물론 마음까지 불편하게 해드린 점 거듭 죄송함을 전하며, 고객님의 제기하신 민원이 재발되지 않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원문내용 ----------------------
어제 5살 7살아이들이랑 디피랑을 관람하려고 표를끊구 입장하자마자 폭우가 쏟아져 애들을 데리구 도저히 비를맞으며 관람불가할것같아 바로나와서 환불요청했더니 입장했기때문에 안된다구 ㅡㅡ 요즘같은 불경기에 돈이 5만원 그리고 우산은 사용하면안된다구하더니 사람들 전부우산들고 들어가가는것같았구 차에서 우산이라두들고올껄 규정을 잘지키구 어린애들데리고 관람하려고했던 우리가 바보였던가요
다음글 ▲
[답변] 죽림 청소년체육센터 불편사항
이전글 ▼
죽림 청소년센터 수영장 회원가입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