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답변] 밥값 별도계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4-28
먼저 통영여행간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드리며 통영관광에 대한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문의해주신 통영관광에 대한 불편신고는 통영관광포털(
www.utour.go.kr)
의 “관광불편신고”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위의 방법으로 재문의 부탁드리며, 추가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1544-3303 또는 고객의 소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4월23일 17시50분경 부인과 같이 욕지도 농협마트옆 장선생 한식식당에 청국장 주문했어요 주문메뉴가 나올무렵 남자 사장님께서 청국장은 밥값은 별도 계산한다고해서 공기밥 2개 4,000과 청국장 2개 20,000 합계 24,000원 현대카드로 결제하고 나왔었는데 밥값이 별도이면 주문할때 말했어요 맞지 주문했는 메뉴 나올무렵 말하니 다른메뉴 시키지도 못하게 기분이 아주 좋지 않았어요 다시는 욕지도 관광할 맘 없습니다.
다음글 ▲
[답변] 용남 생활체육시설 풋살장 관련
이전글 ▼
디피랑 소리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