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답변] 10월 6일 디피랑 분실물 확인 요망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0-27
고객님~
먼저 디피랑을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분실하신 선글라스가 현재까지 접수되지 않고 있습니다.
분실물로 접수가 된다면 메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안녕하세요~ 10월 6일 저녁 7~8시쯤에 디피랑에 방문했었는데, 오클리 선글라스를 분실했습니다. 다음날 고객센터에 유선문의 및 LOST&FOUND 방문하여 분실물 접수내역 문의했지만 찾을 수 없었습니다. (저녁에는 디피랑으로 운영하지만, 오전 및 오후에는 일반 등산객들이 방문한다고 함...) 사진첩을 보니 날개스팟 전후로 선글라스 분실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분실한 선글라스 안경테는 하얀색이고, 안경알은 푸른색의 편광입니다. 혹시 분실물 습득하신 분이 계시거나 분실물 접수가 된다면 꼭 메일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운동하거나 낚시를 하며 오랫동안 추억을 함께한 녀석입니다...ㅠㅠ
다음글 ▲
디피랑 휴무관련
이전글 ▼
[답변] 디피랑 휴무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