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통영관광개발공사 QR코드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답변] 케이블카 질문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10-07
먼저 저희 공사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케이블카 대정비 기간이 조금 조정되어 10월 8일부터 재운행합니다. 문의주셨던 9일과 10일 이틀 다 운행할 예정입니다. 저희 케이블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추가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1544-3303 또는 고객의 소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고생많으십니다.
이번 9일~10일에 통영관광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케이블카와 미륵산 등반을 계획중 하나로 세웠는데 
케이블카 대 공사라는 것을 홈페이지에서 어제 보고 통영관광은 다음 계획으로 미뤄야하는 
고민에 빠졌습니다. 멀리서 가는데 한가지 관광이라고 놓치면 또 언제 가게될지모르니까요..
그런데 공사상황에따라 일정이 조정될 수 도있다기에 혹시 일주일정도
당겨져 재 운행이 가능한건지 싶어 질문드립니다.
계확대로 15,16일 운행인가요? 아님 일정이 당겨질 수 있는 건가요?
궁굼하고 답답해 전화를 해보려해도 전화연결은 전혀 않되고..
뭔가 이에 대한 개선책을 마련해주셨으면 합니다.
바쁘시겠지만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   [답변] 10월 12일 휴장인가요
이전글 ▼   케이블카 예약
  • 경영전략. 대한민국 NO1 공기업
  • 오시는길. 대한민국의 나폴리 통영 그곳으로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