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
케이블카 질문드립니다.
|
작성자 |
박창민
|
작성일 |
2021-10-05
|
고생많으십니다.
이번 9일~10일에 통영관광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케이블카와 미륵산 등반을 계획중 하나로 세웠는데
케이블카 대 공사라는 것을 홈페이지에서 어제 보고 통영관광은 다음 계획으로 미뤄야하는
고민에 빠졌습니다. 멀리서 가는데 한가지 관광이라고 놓치면 또 언제 가게될지모르니까요..
그런데 공사상황에따라 일정이 조정될 수 도있다기에 혹시 일주일정도
당겨져 재 운행이 가능한건지 싶어 질문드립니다.
계확대로 15,16일 운행인가요? 아님 일정이 당겨질 수 있는 건가요?
궁굼하고 답답해 전화를 해보려해도 전화연결은 전혀 않되고..
뭔가 이에 대한 개선책을 마련해주셨으면 합니다.
바쁘시겠지만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
다음글 ▲ 10월 12일 휴장인가요
|
이전글 ▼ [답변] 티켓사용 문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