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디피랑+루지
작성자
정연우
작성일
2021-09-02
네이버에서 예약 구매한 디피랑+스카이라인루지 이용권이 있습니다.
문의할 사항은 위 구매한 사람은 입장시 당일 현장티켓 구매자와 같은 줄을 서고 입장하는지 아니면 인터넷 구매자 입구가 따로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래는 네이버에서 예약한 구매페이지입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585836377?c=14296106.9315295,4140041.4927136,15,0,0,0,dh&placePath=%2Fbooking%3Farea=plt%26bookingRedirectUrl=https%253A%252F%252Fm.booking.naver.com%252Fbooking%252F5%252Fbizes%252F343163%252Fitems%252F4058123%26forceRedirect=true
다음글 ▲
[답변] 디피랑 추석연휴
이전글 ▼
[답변] 디피랑+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