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통영케이블카+어드벤처타워 이용권 관련
작성자
임시은
작성일
2021-08-12
안녕하세요 8월 9일 통영케이블카와 어드벤처를 이용하려고 했던 관광객입니다.
네이버에서 2개 패키지로 20900원에 구매 할수가 있어서 구매를 하였고,
통영케이블카에 4시반쯤 발권을하고
5시반쯤 어드벤처를 이용하려했으나 5시 마감이라고 이용하지 못했습니다.
케이블카를 타러 갔을 때, 직원분께 케이블카 타고 내려와서 어드벤처타워 이용하려고 하는데 발권은 어디서 해야하는지 여쭤보았고, 누가봐도 어드벤처타워를 이용할 예정인 관광객이였는데,
직원분들끼리 운영시간이 전혀 공유가 되어있지않은지 왕복 1.4만원에 다녀올수 있는 케이블카를 어드벤쳐타워를 이용하지 못해서, 20,900원이라는 가격에 이용을 하게되었네요..;;
만약에 직원분이 어드벤처타워 마감시간을 알고계셨다면 4시반에 케이블카 발권할때 곧 어드벤쳐 타워 마감시간이라고 귀뜸해주셨으면 둘 다 이용했을 수 있을것 같은데, 관광객으로서 너무 허무합니다.
부분환불을 하려했으나 그것도 불가한것 같구요
미리 시간을 확인 못한 저의 잘못도 있지만 직원분들 내부적으로 같이 운영하는 시설에 대해서는 얼라인이 되어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처럼 더 많은 금액을 내고 일부밖에 이용 못하는 관광객이 없으면 합니다.
어드벤처타워 이용하려고 장갑까지 챙겨갔는데 황당했습니다.
여름인데 5시 발권마감 6시 운영 종료도 관광지에서는 좀 안맞는 시간인것 같습니다. (하계 운영은 보통 해가 길어서 더 늦은시간까지 운영하지않나요?)
관광객으로서 너무 아쉬운 마음에 글 적어봅니다. 마감시간을 똑같이 운영하던가, 아니면 같은 부지 내에 있는 관광시설 앞에는 꼭 마감시간을 적어두면 좋겠네요
일부 시설을 이용한것에 대해서 일부 금액 환불처리가 가능한지도 문의드리고싶습니다.
다음글 ▲
[답변] 통영케이블카 대정비일 9월에 시작하면 안돼나요?
이전글 ▼
[답변] 통영케이블카+어드벤처타워 이용권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