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디피랑 시간예약 관련
작성자
강태우
작성일
2021-06-30
수고많으십니다. 디피랑 예약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현재 홈페이지상에서는 온라인예약시스템 개선관계로 예약이 되지 않으며, 네이버에 예약을 하여도 시간을 따로 설정할수가 없습니다.
네이버로 예약을 해도 따로 현장에 가서 줄을 서서 발권을 해야하는것으로 확인이 되는데,
코로나로 인하여, 입장인원에 제한이 있을텐데, 여행을 가는 입장에서 일정에 넣어뒀는데 사람이 많아서 이용을 하지 못할수도 있을것으로 우려됩니다.
지인에게 확인하니, 초기에는 시간별로 예약이 가능했으며, 온라인예약시스템 개선은 작년부터 계속 개선관계로 예약이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언제쯤 온라인예약이 가능한가요?
그리고 입장인원은 시간마다 몇명씩 가능한지도 같이 문의드릴께요~ 오늘도 수고하세요~
다음글 ▲
8월2일휴장인가요?
이전글 ▼
[답변] 8월2일휴장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