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답변] 현재 온라인 발권이 안되나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6-21
먼저 저희 공사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내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으로는 케이블카와 다른 상품이 묶여진 패키지 상품만 판매하고 있으며 단독 상품은 현장에 오셔서 발권하신 뒤 이용하시면 됩니다. 할인의 경우는 다른 시설 이용 후 할인을 받는 연계할인이 있고, 소인은 왕복 10,000원, 경로우대는 만 65세 이상의 탑승자에 한하여 신분증 지참 시 왕복 11,0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기타 할인 내역과 요금은 케이블카 홈페이지의 이용안내 페이지(https://cablecar.ttdc.kr/sub02/sub02_01.php)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1544-3303 또는 고객의 소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온라인 발권이 언제 다시 가능한가요?? 통영케이블카 타는데 현장 발권시 50% 할인되나요??소인과 경로우대도 할인되는 건가요??
다음글 ▲
[답변] 수학여행을 1일형 현장체험학습으로 계획해서 통영으로 가려고 합니다.
이전글 ▼
8월2일휴장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