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관광개발공사, 2024년 「사진으로 만나는 통영」 사진 공모전 개최!
통영관광개발공사는 통영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 위해 2024년 「사진으로 만나는 통영」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통영의 다채로운 매력을 사진으로 담아내어 지역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10월 1일부터 11월 5일까지 5주간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통영에서의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을 주제로 한다. 참가자들은 통영의 자연경관과 관광·여행을 담은 '관광부문'과, 지역사회의 화합과 배려를 담은 '복지부문'으로 출품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도남사회복지관과 협력하여 통영시민들의 따뜻한 모습과 사회적 가치를 담은 복지부문을 진행해, 지역 사회의 아름다운 모습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통영관광개발공사 사장은 “도남사회복지관과의 협력을 통해 단순한 사진 경연을 넘어, 지역사회와 함께 사회적 메시지를 나누는 특별한 장이 될 것이다.”며 “통영이 가진 자연의 아름다움과 사회적 책임을 함께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수상작은 11월 중 발표되며, 12월 1일부터 12월 5일까지 통영 리스타트플랫폼 갤러리영에서 전시회를 열어 통영 시민과 방문객들에게 통영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통영관광개발공사와 도남사회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