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습득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습득물센터 (2024년)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제목
네이버 예약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신다솔
첨부파일
customer_2021-03-08_디피랑결제.jpg
(130,483bytes)
작성일
2021-03-08
안녕하세요!
3월 7일(일요일) 디피랑+케이블카 이용권을 네이버예약을 통해 구매하였습니다.
디피랑만 가려했는데 케이블카 이용권이 묶여있는게 있어
디피랑 매표직원분께 묶여있는 상품을 구매하면 케이블 카는 내일 사용 하능한지 여쭤봤더니
꼭 내일까지 사용하라는 안내를 받아 묶여있는 상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금일 케이블카를 이용하려 갔더니 휴장이었습니다.
직원에게 휴장이라는 안내를 받지 못했고, 결국 케이블카를 이용을 못하고 귀가를 하였는데
이용을 못한 부분에 대해 환불받고 싶어 문의글을 남깁니다.
오전에 케이블카 담당직원과 통화 했을때 결제대행 전화번호 1664-1346 으로 안내받았는데
야놀자 고객센터로 연결 되어 문의 하지 못하였습니다.
즐거운 통영 여행이었습니다.
영수증 첨부해드리니 케이블카 이용 못한것에 대해 환불 가능 한지 확인 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
[답변] 케이블카 파크랜드 오토 캠핑장 개장 확인
이전글 ▼
[답변] 네이버 예약 관련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