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현재 민원이 제기된 매점뿐만 아니라 모든 위탁시설에 친절과 관련된 사항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차후 이러한 일이 재차 발생하지 않도록 만연을 기하겠습니다. 통영케이블카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시고 의견을 주신 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음 통영 여행에는 더욱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원문내용 ---------------------- 아이랑 같이 케이블카 타고 와서 매점에서 아이스크림 사는데 냉장고문 빨리 안닫는다고 너무 기분나쁘게 얘기하네요. 정말 길게 열어두었다면 당연히 저희 잘못이겠지만 잠깐인데 그걸가지고 뭐라 하시네요. 놀러가서 기분 망쳤네요. 입찰해서 하는 업체인지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관광지 서비스 개선 좀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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