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습득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습득물센터 (2024년)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제목
케이블카 매점 너무 불친절하네요
작성자
박은희
작성일
2020-05-01
아이랑 같이 케이블카 타고 와서 매점에서 아이스크림 사는데 냉장고문 빨리 안닫는다고 너무 기분나쁘게 얘기하네요. 정말 길게 열어두었다면 당연히 저희 잘못이겠지만 잠깐인데 그걸가지고 뭐라 하시네요. 놀러가서 기분 망쳤네요. 입찰해서 하는 업체인지 어떤건지 모르겠지만 관광지 서비스 개선 좀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체육시설 언제 개장하나요?
이전글 ▼
[답변] 매표소 대기고객 폭염 대책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