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습득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습득물센터 (2024년)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제목
[답변] 느린 우체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4-15
고객님!! 느린우체통 운영과 엽서 발송은 도남사회복지관에서 관리담당하고 있습니다. 도남사회복지관(T.055-643-0645)으로 문의전화 주시면 안내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1년 기다렸는데 느린 우체통 엽서를 못받았어요 어떻게 알아봐야하나요
다음글 ▲
남망산 실내수영장 저녁강습은 왜 강사가 2명뿐이죠?
이전글 ▼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