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통영관광개발공사 QR코드

고객의 소리

제목 [답변] 직원 교육 좀 부탁드립니다. 정말 불친절하네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0-20
먼저 저희 직원들의 불친절로 인해 통영과 케이블카에 대한 좋지않은 기억을 가지게 한 것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늦은 오후 날씨가 좋지 않은 상황에서 손님들을 빠르게 내려야 한다는 직원들의 생각과 행동을 고객님의 입장에서 충분한 안내를 드린 후 본연의 임무를 다하는 것이 바람직하나, 반복적인 업무로 인해 중요한 사항을 잊고 있지 않나 다시한번 고민하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날 근무한 직원들을 상대로 발생한 사건에 대해 조사를 실시하였으며, 고객님 뒤로 탑승대기중인 손님과 대화하며 웃었던 것은 고객님과의 있었던 내용으로 웃었던 사실은 아니였으며, 직원의 이런 모습에 오해에 소지가 충분하다고 사료되어 이 또한 시정하도록 하겠으며,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로 다가오는 정비의 날(10월 23일) 직원들을 상대로 친절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직원들의 마음가짐, 말투와 행동, 표정 등 모든일에 대하여 철저하게 교육하겠습니다. 다시는 이런일들로 인해 고객님들이 불편함을 느끼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통영에는 좋은 추억이 많아서 오랜만에 가족여행으로 다시 통영을 찾았습니다. 저번에 루지를 타봤고 이번에는 케이블카를 타러 갔는데 .... 불친절한 직원 덕분에 안 좋은 기억만 가지고 갑니다. 늦은 오후에 날씨까지 흐려서 손님이 많지 않았습니다. 밑에서 탈때도 저희 포함 3팀 정도인데 다른분들과 같이 타라고 하시더군요 스키장리프트처럼 케이블카가 계곳 오는데 왜 같이 태울까?? 마음으로는 이해가 안되었지만 아무말 안하고 갔습니다. 미륵산 정상에서 잘 보고 바람이 조금 부는것 같아 내려오려고 왔는데 ... 5팀 정도가 줄을 서고 있었는데 저희 차례가 되자 뒤쪽에서 2명 커플을 대려 오면서 저희랑 같이 타고 가랍니다. 저희한테 양해를 먼저 구하고 데리고 오시는게 아니고 데리고 와서 타라고 하셔서 저희 일행은 5명이고 따로 가고 싶다고 말씀드리니까 갑자기 인상을 쓰시면서 바람이 불고 손님이 몰릴 시간이라더군요 전 싫다고 말씀드리니까 바로 돌아서면서 뒤쪽에 계신분들께 뭐라뭐라 하시더군요 모두 웃더군요 전 못 들었습니다 그러나 분명 저에 대해 어떤 말을 했겠지요 이건 뭐 하는겁니까? 내가 돈주고 타는건데 더구나 8인정원에 우리 일행이 5명이라 싫다고 하니 바로 돌아서 뒷말을 하고 손님을 바보 취급하고 ... 정말이지 현장에서 쌍욕을 하고 싸우고 싶어지만 그럼 또 저를 이상한 사람으로 취급하시겠죠. 이건 제가 잘못한건가요?? 양해도 없이 일방적으로 데리고 와서 타라!! 못 탄다고하니까 바로 뒤에서 다른 말을 하고 .... 정말 최악의 가족여행이 됐네요. 내 돈내고 욕먹고 직원 한분 덕분에 이런 추억을 가지게 되었네요 다시는 안 오고 싶어지네요 P.S>> 루지는 뉴질랜드 회사에서 한다고 들었는데 케이블카도 같은 회사에서 운영하는 건가요?? 루지 직원들은 힘들어도 웃고 친절하시던데 케이블카는 모자에 마스크에 눈만 내놓고 정말 불친절하네요
다음글 ▲   [답변] 케이블카 탑승후기..
이전글 ▼   [답변] 하반기 채용 문의
  • 경영전략. 대한민국 NO1 공기업
  • 오시는길. 대한민국의 나폴리 통영 그곳으로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