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통영관광개발공사 QR코드

고객의 소리

제목 [답변] 케이블카 탑승후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0-20
먼저 통영케이블카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안내를 해야하는 것이 마땅하나, 직원들이 당연하다 생각하고 반복적인 업무로 인해 중요한 사항을 잊고 직원의 임무를 수행하고 있지 않나 다시 한 번 반성하는 시간이였습니다. 그날 근무한 직원들을 상대로 발생한 사건에 대한 조사로 직원들의 마음가짐, 말투와 행동, 표정 등 각 상황발생 시(강풍 및 감속운행) 일어날 있는 모든 일들에 대하여 심도 깊게 고민하고 반성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탑승 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가지 상황에 대해 철저히 대비하겠으며, 고객님들의 불편사항의 사례를 중심으로 전체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정기적인 교육과 토론의 시간을 가져 점차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아가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토록 노력하겠습니다.



----------------------- 원문내용 ----------------------

케이블카 관리자의 불쾌한 태도때문에 글남깁니다. 금일 케이블카 탑승후기입니다. 오랜만에 기분좋게 가족과 통영 여행을 계획하고 케이블카를 탔습니다. 미륵산 전망대 구경까지 마치고 하산하려고 케이블카에 줄 섰었는데 케이블카 탑승객 관리자가 갑자기 저희 가족을 부르면서 앞으로 오라고 했습니다. 오늘 오후 바람이 많이 불어 딸아이가 추워하는걸 보고 재량껏 앞줄에 새워 주는줄 알았는데.. 앞에 서있던 커플 일행과 같이 타라는 거였습니다. 커플 일행과 저희 가족은 당연히 모르는 사이고, 커플의 표정을 봐도 사전에 얘기된게 없어 보였습니다. 저는 그냥 제자리에 순서대로 줄맞춰 서서 차례를 기다렸습니다. 그러자 다시한번 앞으로 와서 그 커플과 같이 타라고 저희가족을 불렀고, 저는 저희 가족끼리 타겠다고 얘기했습니다. 그러자 그친구 표정이 좀 안좋아지더군요.. 내돈내고 왕복 표 구매해서 가족끼리 타고 가겠다고 한게 잘못인가요?? 기분좋게 놀러와서 기분 잡치고 가네요.
다음글 ▲   직원 교육 좀 부탁드립니다. 정말 불친절하네요
이전글 ▼   [답변] 직원 교육 좀 부탁드립니다. 정말 불친절하네요
  • 경영전략. 대한민국 NO1 공기업
  • 오시는길. 대한민국의 나폴리 통영 그곳으로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