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습득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습득물센터 (2024년)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제목
재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이남경
작성일
2017-08-06
주소변경 요청이 아니라요... 도착을했다는게 우체통에 넣고 끝이란거 아닌가요? 느린우체통 보낸ㅇㅣ력이 남아있다면 통영에서 발송당시 주소가 제대로 되있던건지.. 주소확인할수있나요? 1년도 더지난거라 기억할수가없는데..알수있으면 첨부 부탁드립니다. 우체통에 오지도않아서 저희가 찾을방도가 없어서요.
다음글 ▲
[답변] 느린우체통
이전글 ▼
[답변] 통영케이블카를 이용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