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관광개발공사(사장 신경철)가 지난 10. 9일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는 「200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면서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습니다. 수상이유로는 한려수도케이블카가 작년 4월 개장 이후 탑승객 150만명을 돌파하였으며, 올해에만도 탑승객 120만명 유치로 1,000억원 이상의 지역경제에 대한 기여도를 꼽았습니다. 또한 성공적인 케이블카 운영을 통해 통영이 전국적인 관광명소로 부상하면서 한려수도케이블카라는 브랜드의 가치창출을 훌륭하게 실현하고 있다는 것이 수상배경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대상은 사전 선별된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국 리서치가 브랜드 선호도, 브랜드 사용경험, 향후 최우선 사용의향 브랜드, 브랜드 품질 만족도 등을 재조사한 후, 각 분야의 교수들로 구성된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LG전자, SK, 현대자동차, 국민은행 등 유수한 국내의 33개의 업체 및 단체가 수상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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