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케이블카 탑승 후 수산과학관 입장시 탑승권을 되돌려주지 않네요
작성자
정성용
작성일
2021-03-30
지난 3월 27일(토) 오전에 케이블카를 탑승하고, 케이블카 탑승권으로 연계되어 할인 받을 수 있는 관광지를 선택하여 방문하였습니다.
오후에 더카트에서도 입장권 연계 할인을 받고, 케이블카 탑승권은 돌려받았습니다.
비가와서, 수산과학관에 15:41경 방문하여 케이블카 할인한 입장권을 구입하였습니다.
그런데, 해당 여성직원이 케이블카 입장권을 회수하고 돌려주지 않는 것입니다.
일단 그래서, 퇴장시 다시한번 돌려달라고 요청했음에도 해당 여직원분이 돌려주지 않았습니다.
결국 다른 곳 연계하여 할인 받을 수 있는 곳... 루지를 할인 받지 못하고 이용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통영 여행기간중 유일한 불편사항입니다.
관련되어 그런 규정이 있다면 모두 동일하게 적용해주시고, 한군데만 할인 받을 수 있고, 회수될 수 있다고
하거나, 관광 연계 활용을 본다면 회수하지 말고 입장권은 수산과학관 할일 받았다는 도장을 찍고
다시 돌려주시는 것이 적절한 조치일 것으로 보입니다.
다음글 ▲
[답변] 네이버 예약 관련 문의드립니다.
이전글 ▼
예약 취소가 어렵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