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
[답변] 환불관련 문의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12-16
|
우선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답변이 늦어 매우 죄송합니다. 공사홈페이지 서버이전 관계로 답변이 원활하지 않았습니다. 예약번호 129265347449 확인결과 2020-10-24 19:02:36 취소일시 확인 되었으며 한국정보통신(KICC) 측 환불 시 시간이 지체된 것으로 보여서 확인결과 환불처리 되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다시 한 번 답변이 늦은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다음에 디피랑을 방문하여 주시면 더욱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8월24일 예약번호 129265347449 건에 대한 취소후 환불이 안되고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청소년아이가 못가게되어 현장에서 문의드리니 인터넷예약건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하래서 취소하고 현장매표 후 입장하고 왔는데 아직까지 입금이 안되고 있네요 체크카드였고 확인바랍니다 전화 연결도 안되네요.
|
다음글 ▲ [답변] 티켓할인문의
|
이전글 ▼ 관광 관련 통계 데이터 자료 요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