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답변] 1544-3303 오후 3시30분이 점심시간 인가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2-07
우선 고객님의 문의사항에 답변이 늦어 매우 죄송합니다. 공사홈페이지 서버이전 관계로 답변이 원활하지 않았습니다. 문의주신 10월 19일에 정전으로 인한 공사 내부 전화시스템 오류가 있어 전화 연결이 어려웠던 점 사과드립니다. 다시 문의 주신다면 친절하게 안내토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사항이 있으시다면 1544-3303 또는 고객의 소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답변이 늦은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전화를 걸었더니 점심시간이라고 안내멘트가 나와요 그리고 그냥 끊어지네요 ~~ 황당하고 황당한 일이네요. 전화기 락 걸어놓고 자동으로 풀려야 될 듯...긴급한 상황이면 누군가 통화연결 할수 있어야 할 것 같네요
다음글 ▲
[답변] 보관함
이전글 ▼
[답변] 예약 및 티켓 할인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