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디피랑 다자녀 혜택과 고객센터 전화연결
작성자
김은희
작성일
2020-10-19
안녕하세요. 저는 거제도에 사는 다자녀 가정입니다. 10월17일 개장 다음날 토요일에 디피랑 방문하였습니다. 아무정보없이 갔다가 다자녀 무료입장 혜택에 증빙서류를 가져가지 못하여 다자녀혜택을 못받았습니다. 증빙서류, 영수증등 확인이 되면 이미 돈을 냈더라도 환불취소 진행이 혹시나 되나싶어 고객센터에 오전에 전화해도 안되고 저녁에 전화해도 전화를 안받아 이렇게 글로 대신합니다. 정말 인터넷 네이버 홈페이지에는 다자녀혜택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없는줄 알았습니다. 다자녀가정이지만 못받아 속상합니다. 증빙서류 확인절차 후 환불(카드취소) 안될까요??ㅜㅜ 전화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
[답변] 시민 무시인가? 소귀에 경 읽기 인가?
이전글 ▼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