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통영관광개발공사 QR코드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답변] 매표소 대기고객 폭염 대책제안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5-25
통영케이블카 운영과 관련하여 민원인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혹서기(특송기간) 운영계획 수립 시 민원인께서 제안한 내용을 적극 검토하여, 케이블카를 방문하는 어린이와 어르신들의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소중한 제안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건강관리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원문내용 ----------------------

다음글 ▲   케이블카 매점 너무 불친절하네요
이전글 ▼   [답변] 관광지도요청
  • 경영전략. 대한민국 NO1 공기업
  • 오시는길. 대한민국의 나폴리 통영 그곳으로 안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