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
[답변] 매표소 대기고객 폭염 대책제안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5-25
|
통영케이블카 운영과 관련하여 민원인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혹서기(특송기간) 운영계획 수립 시 민원인께서 제안한 내용을 적극 검토하여, 케이블카를 방문하는 어린이와 어르신들의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소중한 제안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건강관리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원문내용 ----------------------
|
다음글 ▲ 케이블카 매점 너무 불친절하네요
|
이전글 ▼ [답변] 관광지도요청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