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케이블카 직원분들 넘 감사드려요
작성자
최희경
작성일
2019-08-15
안녕하세요 8월 1일에 케이블카를 타고 정신없이 유모차를 두고 온 아이엄마입니다. 집이 서울이라 넘 멀어서 다시 갈수도 없고 찾을 수 있을지 걱정하며 우선 전화를 드렸더니 여자분이 너무나 친절하게 받아주시더라고요. 특히 박성훈주임님이 직접 우체국에 들고가서 택배로 보낼려고 하셨는데 유모차가 크다고 우체국에서 거절 되었어요. 우체국에서 택배거절하니 직접 배송방법도 알아보시고 고속버스 택배로 보내주시겠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버스터미널까지 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결국 택배로 정성스럽게 포장해주셔서 어제 무사히 택배로 받았습니다. 무리한 부탁을 거절하지 않고 응해주신 케이블카 직원여러분 특히 박성훈주임님 넘 감사드립니다. 다들 더운데 건강조심하세요~
다음글 ▲
주차분들 고생 많으세용^^
이전글 ▼
[답변] 주차분들 고생 많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