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답변] 안녕하세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12
먼저 폭염에도 불구하고 저희 통영케이블카를 찾아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전국 각지에서 찾아와주시는 많은 고객님들께 통영케이블카의 즐거움과 통영여행 중 좋은 추억들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저희 직원들이 더욱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저희의 노력을 알아봐주시는 고객님분들 덕분에 더욱 힘이 납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감사한 마음 저희 직원들에게 꼭 전달하겠으며, 앞으로도 저희 통영케이블카는 고객님들에게 더욱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
케이블점검 문의
이전글 ▼
[답변] 케이블카 안전 손잡이 설치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