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통영 주민 여러분
작성자
백윤기
작성일
2019-03-03
답변은 필요 없지만 예전에 겪었던 기억이 나서 몇글자 써봅니다. 통영 좋죠 경관도 좋고 케이블 카도 있고 해안 경관도 멋있구... 근데 왜 이렇게 불친절 한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특히 중앙시장? 주변에 차량 통행도 힘들고 주차도 불편한데 주차공간차지해서 불법으로 노점 장사하시는 분이 오히려 주차 거기 하지 말라며 난리치고 여관에 묵고 아침에 가려니까 여관주인이 차 빼라고 난리고 횟집에 회먹다가 회못드시는 분이 있어서 조개 좀 사다가 데쳐 달라니까 궁시렁 궁시렁 돈주고 해달라고 해도 궁시렁대고 주민여러분 배부르시죠? 다신 안갑니다. 같은 가격이라면 인심좋은 여수나 포항 쪽으로 갈랍니다. 돈 마~이 버세요?
다음글 ▲
[답변] 산양스포츠파크의 테니스장의 펜스 바람막이 설치를 부탁합니다
이전글 ▼
한산도 방문중 불친절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