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답변] 통영 케이블카.ㅡ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0-31
통영케이블카 내 운영중이던 농수산물 홍보판매장 미운영에 따른 불편함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빠른시일 내 시설 보수를 통한 원상회복 및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고객편의 및 통영의 주요 특산품이 소개될 수 있는 장소로 탈바꿈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
오랫만에 가족들과 추석연휴에 통영으로 여행을 갔다가 케이블카를 타러갔는데 헉. 무슨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지 많이 놀랬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지인분께 나눠드릴 선물을 사려고 사람들이 추천하던 통영특산품코너쪽으로 가보니 영업을 하지 않네요, 조만간 또 통영을 방문 할거같은데 그때쯤이면 영업을 하겠지요?ㅎ
다음글 ▲
[답변] 특산물은 포기한 통영
이전글 ▼
채용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