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답변] 잃어버린 지갑 찾아주신 직원분께 감사인사드립니다.
작성자
통OO
작성일
2018-08-12
안녕하십니까? 통제영운영팀입니다. 먼저 통제영주차장을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통제영운영팀의 공만철, 서인숙 사원은 평소에 친절하고 성실한 태도로 동료 직원들의 신망이 두터워 타 직원들의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공만철 사원에게 사건의 전후관계를 확인한 결과, 분실물 습득 시 지갑 내 현금과 신용카드로 있어 습득 즉시 파출소로 인계하였다고 하며 마음에서 우러나온 선의의 행동으로 본래 의미가 퇴색됨을 우려하여 사례를 정중히 거절하였다고 합니다. 차후, 통제영운영팀 친절교육 시간에 본 일화를 예시로 활용하여 직원의 사기를 진작토록 하는 방안을 강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통제영주차장을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항상 건승을 기원하겠습니다.
다음글 ▲
잃어버린 지갑 찾아주신 직원분께 감사인사드립니다.
이전글 ▼
수학여행 중 케이블카를 꼭 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