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전자정부누리집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공사소개
입찰/채용/공고
e고객센터
홍보관
경영공시
정보공개
대표 인사말
경영전략
조직도
조직별 주요업무
조직별 업무분장
임직원 행동강령
고객만족경영
인권경영
안전보건
인증취득 현황
오시는길
공사CI
공지사항
입찰정보
채용·모집공고
기타공고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보도자료
갤러리
광고및제휴안내
홍보동영상
지방공공기관통합공시
예산현황
결산현황
업무추진비현황
수의계약현황
감사현황
기타현황
기록물현황
정보공개제도안내
비공개 기준
정보공개청구
사전정보공개목록
공공데이터공개
부메뉴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
분실물센터
클린센터
> e고객센터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답변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되며, 법령해석 등이 필요한 경우 처리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답변] 통영케이블카 줄 서기 건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5-07
먼저 저희 통영케이블카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케이블카는 케이블카 탑승권을 구매한 고객들이 탑승번호 순서대로 탑승이 가능하며, 번호가 지난분들은 지난번호 대기줄이라는 곳에서 본인의 차례가 되어야만 탑승이 가능합니다. 단체 고객들 중 일부는 매표와 동시에 표들 구매하신분들이 일정에 따라 번호가 지나게 되어 탑승장으로 오시면서 탑승장 주변에 대기하시던 고객들로 하여금 문제발생 소지가 있었던 상황인 듯 합니다. 방송을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으로 안내를 해 드렸어야 했는데 죄송할 따름입니다. 앞으로는 대기하시는 고객들에게 이러한 내용이 충분히 전달될 수 있도록 보다 자세한 탑승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문내용--------------------
며칠 전 통영여행을 하면서 케이블카를 탑승했습니다. 여행주간 할인에 전통시장 할인까지 받고 나름 저렴하게 이용했던 부분은 만족스럽습니다. 그런데 단체로 오신 관광객들은 한사람이 미리 줄을 서고 나머지 사람들은 어딜 다녀왔는지 한참있다 나타나서 여태껏 기다린 사람들 앞으로 비집고 들어오는 것입니다. 순간 허탈해지더군요. 줄 서는 사람들 까지 통제해야 하나 싶은 생각도 들었지만 다 함께 이용하는 데 있어서 기본적인 질서마저 무너지면 안되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다 같이 타려면 뒤로 다 같이 가던지, 처음부터 줄을 같이 서던지... 적극적인 단속 또는 계도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어린이들도 많이 이용하는 시설인데 무엇을 보고 배울런지요
다음글 ▲
[답변] 문의 드립니다.
이전글 ▼
[답변]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