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멋진 바다풍경과 함께하는 통영수산과학관
통영관광개발공사 QR코드

보도자료

제목 통영케이블카 양 쉼터 조성! 통영케이블카 명예 사원으로 임명된 양(羊)!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6-12

통영케이블카 양 쉼터 조성!

통영케이블카 명예 사원으로 임명된 양()!


케이블카를 찾는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통영케이블카가 또 하나의 아이디어 이벤트를 선보인다. 통영케이블카 하부역사에 양 쉼터를 조성하여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면서 양을 볼 수도 있고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도 해볼 수 있다.


통영케이블카 양 쉼터 조성! 케이블카를 타고 즐기는 양 체험


통영케이블카를 운영하고 있는 통영관광개발공사(사장 김혁)는 지난 6월초 케이블카 하부역사에양 쉼터를 조성했다. 남해 상상양떼목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공사는 양들을 분양 받고 상상양떼목장의 전문가로부터 사육 기술을 지원 받아 양 쉼터를 운영할 계획인데, 케이블카를 찾는 고객들이 직접 먹이를 주고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등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통영케이블카 측은 양들에게 통영케이블카의 홍보와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라며 명예 사원증을 발급하기로 했다.


케이블카를 타고 미륵산으로 올라가면 우리나라 100대 명산인 미륵산과 한려수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통영케이블카의 정체성을 바탕으로, ‘자연 속에서 만나는 동물이라는 컨셉을 살려 시작된 양 쉼터 아이디어는 쉽게 동물을 접할 수 없는 요즘 어린이들에게 자연 속에서 동물을 접할 기회를 제공하는 의미가 크다 하겠다. 실제로 개장 행사에 초청된 통영시내 유치원생 어린이들은 케이블카를 타러왔다가 만난 양들이 무척 신기하고 귀엽다며 즐거워했다.


오는 612일부터는 통영관광개발공사 공식 SNS를 통해 양 이름 공모이벤트를 진행하여 양들이 사랑스러운 이름으로 불려질 수 있도록 이름을 지어줄 계획이다.

통영관광개발공사 사장(김혁)가족들과 연인들이 나들이 다니기 좋은 계절에 볼거리와 함께 통영케이블카에서 특별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자연도 만끽하고 동물들과도 교감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고 했다.


한편 통영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월 통영케이블카 상하부역사에 고양이 급식소를 설치하여 길고양이를 돌보는 등 직원들이 직접 동물 사랑을 실천한바 모범적인 선례가 되고 있다.




다음글 ▲   통영케이블카 ‘통영관광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이전글 ▼   통영케이블카 기내식 이벤트 평가 간담회와 공헌 기업 감사패 수여
  • 경영전략. 대한민국 NO1 공기업
  • 오시는길. 대한민국의 나폴리 통영 그곳으로 안내합니다.